레이븐스 대 차저스 팔레이: 오버 베팅, 허버트 온 MNF

12주차에는 이번 주말 남부 캘리포니아에서 열리는 두 차례의 멋진 프라임타임 경기가 있으며, 일요일 밤에는 필라델피아 이글스 대 로스앤젤레스 램스, 월요일 밤에는 볼티모어 레이븐 대 로스앤젤레스 차저스가 있습니다.

레이븐스 대 MNF의 충전기를 위해 팔레이를 할 다리 2개

1. 레이븐 대 51세 이상 충전기

이 게임에는 "공격적인 불꽃놀이"가 곳곳에 적혀 있습니다. 레이븐스는 경기당 평균 430.1야드, 30.34득점으로 리그에서 가장 전기적인 범죄 중 하나를 저지르고 있습니다. 라마 잭슨이 데릭 헨리, 제이 플라워스와 함께 쇼를 진행하고 있는 볼티모어는 악몽과도 같은 상황입니다.

그러나 차저스는 특히 저스틴 허버트가 지휘봉을 잡고 공격에 있어 결코 부진하지 않습니다. 7주차부터 로스앤젤레스는 패싱 경기에 집중하여 11주차에 예상보다 높은 패스율(PROE) 2위를 차지했습니다. 허버트는 패스 깔때기로 변신한 레이븐스의 수비를 최대한 활용하여 리그 최악의 스코어인 경기당 284.5개의 패스 야드를 내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한편, 전체 수비에서 26위를 차지하고 있는 레이븐스 수비는 활력을 되찾은 차저스 공격에 대한 해답이 없습니다. 두 개의 옥탄 공격과 한 쌍의 취약한 수비가 결합되어 고득점 슛아웃에 완벽한 폭풍이 몰아칩니다.

이 경기는 2024년 먼데이 나이트 풋볼 오버가 10승 4패를 기록하는 등 트렌드에 완벽하게 부합합니다. 먼데이 나이트 풋볼에 대한 NFL 예측을 통해 펀트가 아닌 터치다운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2. 저스틴 허버트 259 ½ 패싱 야드 이상

허버트는 먼데이 나이트 풋볼의 불빛 아래서 중요한 밤을 보낼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레이븐스 수비진은 경기당 리그 최악의 310야드 조정 패스 야드를 내주고 상대 쿼터백들이 패스를 방송하도록 강요하는 등 패스를 막는 데 NFL 최악의 선수가 되었습니다.

차저스가 볼티모어의 강력한 공격에 맞서 따라잡기를 하든, 레이븐스의 러닝 수비가 벽돌담이라는 이유로 러닝을 포기하든, 허버트는 이를 포기해야 할 것입니다.

그는 지난 5경기 중 4경기에서 이미 이 라인을 통과했지만, 계속 던질 필요가 없는 블로우아웃 승리를 거둔 것을 제외하면 유일한 예외입니다. 또한 볼티모어가 리그에서 두 번째로 많은 패스 터치다운을 허용한 상황에서 허버트는 체인을 공중으로 계속 움직일 수 있는 기회를 충분히 확보할 수 있을 것입니다.

허버트는 예상대로 경기당 평균 41.7번의 패스 시도에 직면한 수비를 상대로 약 34.5번의 패스를 시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레이븐스가 그를 과감하게 던지고 모든 사인이 슛아웃 가능성을 가리키고 있는 상황에서 허버트는 259 ½ 야드를 넘는 것이 자물쇠처럼 느껴집니다.

For More Details:토토사이트 모음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